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 카페

[중곡 군자역] 분위기 좋은 카페 맛집 리무드

반응형

얼마 전 중곡동 사는 친구네 집 근처에 갬성넘치는 분위기 좋은 카페가 새로 오픈했다고 해서 얼른 달려가보았어요. 중곡 군자역에서 도보로 찾아가기에는 다소 거리가 있었지만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어요. 걸어 가는 내내 여기 맞아? 잘못 찾아온거 아니야? 싶었는데 진짜 여기 중곡 군자역 주변이 맞나 싶을 정도로 넘나 예쁜 카페가 뙇! 밖에서 봐도 이미 분위기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통창 옆에 있는 저 창가자리에 꼭 앉으리-!좀 일찍가서 다행히 손님은 우리밖에 없어서 얼른 창가자리에 가방 던져 놓고 구경 시작^^

가구부터 소품까지 완전 취저다. 물건 하나하나에 사장님의 감성이 돋보여요. 젊은 여사장님이 운영하시는 카페인데 혼자 인테리어를 다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리스펙. 분위기 좋은 카페는 역시 이유가 있더라구요. 이런 예쁜 퍼니처들은 어디가면 살수있는지 알고싶네요..

이 분위기 실화입니까?

우리집으로 사장님 모셔와서 집 인테리어 부탁드리고 싶네요 진심ㅋㅋㅋ. 몇 시간이고 머물고 싶은 중곡 군자역 카페 리무드. 구경하고 사진 찍느라 주문 안하고 한참이 지났는데 친절하게 기다려주신 사장님^^ 인스타거지 아니에요 죄송합니다 ㅋㅋㅋ

 

버터스카치(6,000원)

자리 참 잘 잡았다! 뜻하지 않게 햇빛 쨍쨍한 시간에 갔더니 햇볓맛집이에요. 친구랑 사이 좋게 버터스카치 주문했어요.

버터스카치는 처음 먹어보는데, 사장님이 추천해주셔서 완전 훌륭한 선택이었어요. 안에는 오렌지필이 들어있어 씹는 맛이 좋은 당충전+카페인 충전에 좋은 라떼에 비슷한 음료라고 해야 할까요? 단 음료는 별로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지나치게 달지 않은 기분 좋은 맛이었어요. 분위기 좋은 카페에 걸맞는 식기들까지. 컵이랑 캔들홀더 어디서 사셨는지 물어볼껄 그랬다..넘나 탐나...

아보카도 샌드위치(6,000원)
드위치 주문시 사장님이 직접 담그신 수제 피클도 함께 제공되요.

 

음식까지 맛있으면 치트키 아닙니까? 완전 맛있어!를 난발하며 진짜 뚝딱 먹어 치워버렸어요. 아보카도 같은 비싼 재료도 아끼지 않고 듬뿍듬뿍 넣어서 더더욱 맛있더라구요. 

 

 좀 더 예쁘게 사진 찍고 싶어서 창 밖의 노란 봉고차가 갈때까지 기다렸지만 기사님이 차를 뺄 생각이 없어 보이셔서 기다리다가 포기했어요ㅠㅠ 중곡 군자역 카페 리무드 내부만 보면 유럽 어딘가에 있는 카페라해도 믿을 정도에요. 여행 가고 싶은데 못 갈땐 자린고비 느낌으로 밖에 에펠탑이 보인다고 상상하고 앉아있으면 될듯^^

사장님의 이런 감성은 어디서 배울 수 있나요? 

요즘에 분위기 좋은 카페들은 식물을 많이 놓았더라구요. 가끔은 말도안되게 많은 식물을 놓거나 카페 정서랑 어울리지 않는 식물을 놓는 곳도 많이 봤는데 여기는 카페 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리는 아이들로 가득했어요. 오지랖 발동해서 사장님께 식물 관리하는거 안힘드시냐고 여쭤봤더니 식물 좋아해서 집에서도 많이 키우신다고. 저도 집에서 나름 키우는데.. 제가 아니라 남편이 키우는거지만ㅎㅎㅎ저는 식물 키우는거엔 정말 소질이 없어서 속상해요. 데려오는 것 마다 다 죽어서 나간다는 마이나스의 손인데 이 많은 식물을 다 어떻게 관리하는지 존경쓰.. 사장님 못하시는게 없네요..

배부른 배 뚜들기며 갤러리 마냥 벽에 붙은 그림들도 하나하나 정독했네요. 주변을 둘러보니 어느 새 만석이었어요. 사람없는 시간대에 잘 맞춰 가면 감성 충만 인생샷 백 장은 건질 수 있겠어요.

 

중곡 군자역 근처 분위기 좋은 맛집 카페리무드- 꼭 가세요! 두번가세요!!


 

카페 리무드 @cafe_remood

광진구 중곡동 150-228

영업시간: 평일 10:00-20:00, 주말 11:00-21:00

애견동반/주차가능

군자역 4번출구 도보 약 20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