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어린이날 선물, 가든파이브 문구점/장난감 할인매장에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반응형

이제 곧 있으면 피의 달 5월이 다가오고 있어서 다가올 텅장습격에 두려움에 떨고계신분들 있으시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뿐아니라 저는 양가 엄마들과 조카 생일까지 있어서 아주 후덜덜하답니다...

아이 선물을 사는게 쉬울줄 알았는데 은근 어려운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저에겐 시엄마 선물 사는것 보다 더 어려운게 저의 6살 조카 선물 사는거랍니다.. 아이들은 자기 갠취가 아주 명확해서 마음에 안드는걸 받으면 표정에 바로 드러나잖아요ㅠㅠ

언니에게 조카가 어떤걸 갖고싶어하는지 캐물어서 겨우 알아냈는데 그거슨 바로 시크릿쥬쥬.  요즘 한참 시크릿쥬쥬에 빠져있거든요.

 

시크릿쥬쥬가 또 시리즈별로 뭔가 컨셉이 있는듯 해요.  그중에서도 요정 시리즈의 샤샤라는 캐릭터를 제일 좋아해서 그 인형이 갖고싶다 했나봐요.  인터넷엘 찾아보니 생산중단...  전 시즌 캐릭터라서 더 이상 생산을 하질 않는다고 하더군요...ㅠㅠ

어린이날 선물을 뭘사야하나 고민에 빠져있던 중,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얼마전에 가든파이브에 어린이날 선물을 사러 다녀왔다고 하더라군요. 가든파이브에 뭐가있는데?? 했더니 5층에 아주 큰 장난감 할인매장이 있다는 뜻밖의 희소식을 접수했답니다! 조카생일 크로스 어린이날이 다가오고 있으니 지체할수 없어 바로 다음날 달려가보았어요.


어린이날 선물 고민될땐? ::: 가든파이브 문구점 장난감 할인매장

가든파이브 구조가 워낙에 복잡해서 과연 잘 찾아갈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엘레베이터 내려서 느낌따라 가다보니 떡하니 앞에 나타났어요. 처음 들어가게 된곳은 문구류가 모여있는 문구점이었어요. 나중에 알고보니 옆집이랑 같은데였지만 ㅋㅋㅋ 요즘엔 문구점에서 파는것들도 다 너무 잘나와서 깜짝 놀랬어요. 어렸을때 문구점에 환장했었던 1인이라 조카 선물사러 왔다는거  깜빡 잊고 눈이 휘둥그레해져서 구경 삼매경ㅋㅋ

 

 

그러고보니 요즘에 학교들이 다 온라인으로 수업을 하다보니 문구점들도 타격이 있을거같네요. 그래서 그런가 신학기 할인한다고 되어있어요! 뭐 살꺼없나 열심히 구경 ㅋㅋㅋ

 

 

한 칸 옆으로 넘어가니 이제 본격 장난감 할인매장. 이제부턴 정신차리고 시크릿쥬쥬 샤샤를 찾아보자..

 

 

공룡메카드랑 헬로카봇이 아직도 인기구나.. 90년대생인 친척동생이 어렸을 때 가지고 놀았던거 같은데 ㅋㅋㅋㅋ

내가 성인이 되고나서 좋아했던 실바니안 패밀리도 보이고ㅋㅋ 넘 귀여워서 한동안 토끼가족들  모았었는데 지금은 어디있나 모르겠네

 

 

초 귀여운 리틀미미. 애들보다 어른들 좋아하라고 만든거같은데?? 넘귀엽잖아.

 

 

요즘엔 미미도 세상 힙하게 나오네요. 스케이트보드 타면서 셀카찍는 미미라니.. 패션도 완전 인싸입니다.

 

옛날처럼 그냥 공주옷 입고있는 애들은 별로 없고 엄청 현실적으로 나오네요. 요즘엔 '저는 커서 공주가 될래요' 보다 '저는 커서 인플루언서 될래요' 하는 세상이 되서 그런가??

 장난감 종류가 너무 많아서 두바퀴쯤 도니까 드디어 시크릿쥬쥬 요정시리즈 포착!! 가격도 무려 19800원밖에 안해서 신났는데 어째 샤샤는 없네요ㅠㅠ 조카야 너 로사 좋아하지 않았었니.. 언제 샤샤로 갈아탔어.. 로사는 안되겠니..

 

 

모두가 좋아하는 디즈니공주시리즈와 레고도 보이고 너프건도 보이지만 제가 찾던 시크릿쥬쥬 요정샤샤는 안보여서 

다른가게로 가보기로 했어요.

나가는 길에 깨알 구경^^

 

 

한층에 크게 한매장이 있는 줄 알았는데 장난감 할인매장 여러곳이 있더라구요. 보유하고 있는 물건 종류는 조금씩 다르지만 가격은 같으니 가격 비교를 딱히 해볼 필요는 없는거같아요.

 두번째 가게 가서는 부끄럼을 무릎쓰고 아예 직원분한테 시크릿쥬쥬 요정 샤샤 없는지 처음부터 여쭤봤어요ㅋㅋㅋ 직원분이 젊은 남자분이셔서 아실까 싶었는데 너~무 잘 알고계셔서 깜놀. 제가 알고있던것처럼 시크릿쥬쥬 요정샤샤는 생산중단되서 입고가 안되고 인터넷에서 찾는다해도 웃돈주고 사셔야 할거라며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대단스.. 직업정신 투철하신분 좋아요 짝짝짝.

실제로 인터넷 찾아보니 여기 매장에서는 19000원대인데 인터넷에서는 거의 5만원 가깝게 팔리고 있어어요.

 

 

 

수집가용도 아니고 어린이 장난감인데 프리미엄 붙여팔기 있나요ㅠㅠ 이모가 미안하다..내가 부자가 아니라서..... 니 동생 어린이날 선물도 사야한단 말야..

샤샤인형은 요고 한종류뿐이라고 보여주셨는데 미니미니한 애에요.

 

 

고민하다가 결국 언니랑 영상통화 ㅋㅋㅋ 실제로는 인형가지고 노는것 보다 뭐 만드는걸 더 좋아해서 인형은 잘 안가지고 논다고 하네요? 훌쩍.. 엄청 찾아다녔는데..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해야하나ㅋㅋ

다행히 시크릿쥬쥬 장난감 시리즈가 어어엄청나게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언니랑 상의끝에 네일아트하는 장난감을 사기로 드디어 결정!! 사는김에 내것도 사고싶다ㅋㅋㅋ 

이 장난감 할인매장엔 가격이 안붙어있는데 일일히 직원분께 물어보실 필요 없이 매장 가운데쪽으로 가면 가격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셀프 카운터에서 바코드 찍어보시 된답니다.

 

일하는 날 밥도 안먹고 사온 조카의 어린이날선물^^ 조카가 좋아해야할텐데! 너 안좋아하면 이모가 가져갈거야.. 내가 집에서 혼자 할거야..

친구가 알려준 덕분에 장난감 할인매장가서 저렴하게 어린이날 선물도 사고 재미난 장난감도 실컷 구경했어요. 앞으로 장난감 살 일 있으면 인터넷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가격비교할 필요 없이 여기가서 사면 될 거같아요.

 

저는 조카들이 다 여자 이들이라서 인형 위주로 구경했지만 너프건이나 헬로카봇, 공룡메카드등 남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들도 당연히 종류별로 엄청 많이 있어요. 어린이날 선물 고민하고 계신다면 가든파이브 문구점 장난감 할인매장에서 득템하세요!

 

가든파이브 문구점 장난감 할인매장 가는 방법 & 영업시간

가든파이브 리빙관 5층

영업시간: 10:30-21:00

 

 

 

 

 

 

 

반응형